신천초등학교


홈페이지 사용 안내

컨텐츠 바로가기 기능

로그인

로그인
로그인
회원가입 아이디/비번찾기, 팝업창이 열립니다.
공지사항
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.

글읽기

제목
[일반] 코로나19 관련 서류 (서식)
이름
손서영
작성일
2022-03-01

- 코로나 19 가 의심되는 임상증상( 발열: 37.5도 이상, 인후통, 기침, 호흡곤란, 오한, 두통, 근육통 등) 이  있는 경우 등교중지가 원칙입니다.
- 유증상 시 선별진료소, 코로나 지정 의료기관에서 진료 및 검사/ 또는 자가 키트 검사 ( 집에서 )를 실시합니다.
- 유증상시에는 집에서 휴식하며 경과 관찰하도록 합니다.
-  첨부된 4. 가정 내 건강관리 기록지를 작성하시어 증상이 호전되어 등교시 제출 하면 출석인정처리 됩니다.
신천초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코로나19 관련 서류 (서식)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이전글
2022년 교육시설 여름철 안전점검 결과 공개
/ 이승규
2022년 교육시설여름철 안전점검 실시 후 점검 결과를 공개합니다. 1. 점검일: 2022.6.9.~2022.6.16. 2. 점검자: 교육행정실장, 교육행정주무관, 전기분야 아진전기기술 담당자, 소방분야 (주)우리소방기술단 담당자, 승강기 분야 대영엘리베이터(주) 담당자 3. 점검대상: 학교내 건축물 및 전기, 소방, 승강기, 가스 분..

퀵메뉴

퀵메뉴
  • 글씨크기 크게
  • 글씨크기 원래대로
  • 글씨크기 작게
top으로 가기